중국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하는 새로운 증거- 마타스/킬구어 보고서 업데이트

오타와- 데이비드 마타스와 데이비드 킬구어는 모든 나라가 장기이식 목적으로 가는 중국관광을 금지하도록 요청했다. 그들은 살해된 파룬궁 수련생들로부터 장기가 적출되었다는 증거를 설명하는 개정판 보고서에서 이렇게 요청했다. 초기 보고서는 2006년 7월6일에 배포되었는데, 이 두 보고서는 그것이 사실로 결론지었다. 개정된 보고서는 장기적출이 계속되고 있다는 증거에 대해 거의 두배 분량이다.

개정된 보고서의 새로운 증거는 처음의 결론을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 장기이식 수술이 범죄 은폐를 암시하는 비밀스런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제공자 수용자의 경험.
● 장기이식 매매에 군(軍)의 지나친 개입.
● 장기이식용으로 파룬궁 수련자의 장기를 보유하고있다는 병원의 추가 고백.( 장기이식을 하려는 환자의 친척으로 가장한 전화 상담자를 통해 이루어 짐)
● 감금된 중국인들중에서 파룬궁 수련자들만이 계획적인 혈액검사를 받았고 당국에 신분을 밝히기를 거부한 다수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실종되었다는 파룬궁 희생자들의 증언에 의한 추가적인 증거.
● 3천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고문으로 사망.
● 수감자가 아닌 다른 확인된 장기이식 공급원이 없이 장기이식을 위한 시설을 갖춘 건물.
● 메이터스/킬구어 보고서와 동일한 결론에 이른 다른 독립 조사자들로부터의 보강 조사.
● 동의없는 장기적출을 금지하는 2006년 7월 1일자 법의 발효 실패.
● 중국으로의 장기이식 관광을 효과적으로 저지하는 외국의 법과 도덕의 실패.
● 관광 가이드 또는 다른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에서의 장기이식 공급원을 알리는 외국의 효과적인 경고 프로그램 부재.
● 1차 보고서에 대한 중국 정부로부터의 의미있는 대답 혹은 반박의 부재.
● 중국의 장기 기증 시스템의 부재.

이 보고서는 다음의 사항들을 권고한다.

● 기증자 또는 그 가족의 동의가 없는 장기이식을 위해 환자가 해외로 나가는 것을 금지하는 치외법권 입법;
● 해외에서 상업적인 장기 이식을 받은 환자를 보살피기 위한 재정지원 금지.
● 중국인 장기이식 전문가들과의 접촉 중단.
● 중국의 장기이식 공급원은 예외없이 수감자들이라는 것을 정부의 여행 가이드 및 공공 정보 캠페인을 통해 경고.

“우리가 조사한 바로는 캘거리, 밴쿠버 및 토론토 지역의 캐나다인들이 장기이식을 위해 중국으로 가고 있다. 그 숫자는 증가하고 있다.”라고 킬구어는 말했다.

“중국의 장기 시장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 공급은 중국 한 곳이지만 수요는 대부분 외국이다. 우리는 이러한 수요를 중단시키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 라고 마타스는 말했다.

연락처: 데이비드 킬구어 613-747-7854 ,
데이비드 마타스 204-944-1831

개정된 보고서는 www.organharvestinvestigation.net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조사보고서 한글판 받기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