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omments

  1. 필자는 현재 이 수련법을 하고 있다. 올 해 2018년 3월 말부터 시작 했고, 4월부터 전법륜을 읽었으며,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다. 비록 얼마 되지는 않았으나 지금까지도 전법륜 책을 읽는 것을 전혀 게을리 하지 아니 하는 중이다.

    필자가 이 수련법을 알게 된지는 지금으로부터 약 6~7년 전부터이다. 당시 필자가 어느 특정 邪敎(사교)에 빠져서 방황을 하던 도중, 8, 9월 경에 알게 되었다. 우연히 서울 시내 한 복판에서 어느 두 여사님들을 뵙었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약 2년후, 2013년 7월 경에 전법륜을 샀고, 그 책을 읽었으며, 2014년 3월 말에 시작을 하였다. 그러다가 말할 수 없는 일들로 인해 잘 하진 않았으나, 필자가 인연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2016년 여름과 2017년 겨울에 각각 수련에 잠시 입문을 했었다.

    그리고 1년후인 2018년, 1년동안 안하다가 다시 수련에 입문을 하였다. 그리고 필자는 지금도 꾸준히 책을 읽고 연공도 하고 있다.

    이 수련을 하고나서, 필자의 소감은 확실히 이렇게 변화가 생겼다. 정말이지 이 수련법으로 말미암아 필자는 모든 면에 있어서 개선이 된 게 많아졌다. 일단 술과 담배가 조금씩 끊어지는 듯한 느낌이었다. 게다가 생활방식도 많이 바뀌었음을 실감할 수 있어 매우 좋았다.

    필자는 앞으로도 열심히 할 계획이다.

    서인경(서울 인천 경기(수도권)) 지역에 사는 한 수련생의 글을 해당 수련생 본인의 손으로 댓글을 직접 남기고 갑니다.

    2018년 5월 28일 월요일

  2. 저는 2002. 1. MBC 라디오 차인태의 초대석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는 것을 듣고 내가 찾던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바로 수련을 시작하였습니다. 수련 전 신장과 비뇨계통이 좋지 않아 수년간 대학병원을 전전하면서 치료를 받았지만 차도가 없었는데 파룬궁을 수련하고 나서 3개월 가량 지날 무렵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파룬궁은 현재 전 세계 140개 국가와 지역에서 1억명 이상 수련하는 세계 최대의 수련법이고 어디를 가나 돈 한푼 받지않는 완전한 무료 수련법입니다.

    또한 수련에는 강요가 없고 완전히 자율입니다. 자율인 만큼 본인인 얼마나 열심히 하는 가에 따라 수련효과는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이 뒤숭숭한 시기 진정한 자아를 찾아 파룬궁을 수련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Leave a Reply

이매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