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코리아타운 공공도서관에서 파룬궁 세미나 개최

5월1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코리아타운 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는 피오피코 코리 아타운 공공 도서관(Pio Pico Korean Town Public Library)에서 ‘진정한 건강의 길’ 이라는 주제로 법륜대법(파룬궁)소개 및 공법 무료전수를 위한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이미 한인 라디오 방송국(라디오 서울, 라디오 코리아)에서는 1주일 전부터 4차례에 걸쳐서 뉴스시간에 파룬궁 세미나행사에 관한 안내 방송을 하였고, L.A.중앙일보에서 도 세미나 안내 기사를 실었다.

35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 가운데서도 L.A. 교민 30여명이 참가하여 진지하게 2시간이 넘는 파룬궁 소개를 들었다.

전반 1시간은 강북삼성병원근무하는 이교원씨가 공법을 소개하고, 동영상 ‘수련 법륜 공’, ‘법륜대법 세계에 널리 전해지다’를 방영하였으며, 나머지 1시간은 샌디에고 에 거주하는 안희태씨가 연공지도를 하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강의를 끝내 후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법륜과 법륜공 책을 무료로 나누어 주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쉽게 수련할 수 있게 파룬궁 서적 및 연 공 비디오테이프를 도서관에 기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20040501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