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수련생들, 파룬궁의 아름다움 함께 나눠

1992년 파룬따파(파룬궁)가 세상에 전해진 이후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심신의 수혜를 받았고 ‘진(眞)·선(善)·인(忍)’ 세 글자는 더욱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박혔다. 진리대도(眞理大道)는 국경, 민족, 빈부,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전법륜’ 속에 쓴 법리는 수많은 러시아인을 깊이 감탄시켰고 그들 마음속에 오랫동안 맺혀있던 매듭을 풀어 주었으며 생명의 진정한 의미를 찾게 했다.

올리야 “파룬궁이 나를 살렸습니다!”

올리야
올리야

학생 때 나는 운동선수였다. 일생을 모두 체육에 종사하겠다는 생각도 했었지만, 한번은 스포츠 캠프에 참가해 고강도 훈련을 받았는데 심장이 감당하지 못했다. 이때부터 일생 체육에 종사하리라는 꿈은 내게서 멀어졌다. 때는 학교를 졸업하던 해였다. 나는 자신의 앞날에 대해 망연자실해 했다. 일반인처럼 살지 못하고 내심 무엇인가를 찾았다.

몇 년 후 나는 한 수도원에 보내져서 그곳에서 11년을 보냈다. 거기에서 정신적 해탈을 얻고자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다. 10년이 흘렀다. 내심의 절망은 참을 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 그 시절에 시도했던 많은 공법은 자신의 건강상태를 크게 망가뜨려 몇 걸음만 걸어도 힘들었기에 다른 일을 한다는 것은 더욱 말할 수도 없었다.

바로 이때 나는 한 도사를 만났고 그는 나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이 도사는 이미 중년이 지났고 일부 초능력으로 사람 신체의 에너지장과 기타 일부 것들을 측정해낼 수 있었다. 그때 그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에너지장은 가늠할 수 없다고 하면서 다만 무수한 빛을 발한다고 했다. 그는 또 많은 심오한 공법을 시도했었지만 파룬따파의 에너지보다 강한 것은 없다고 했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고부터 차츰 건강을 회복했다. 리훙쯔 사부님의 책을 보고 설법을 듣고 나서 수도원을 떠나 기타 대법제자들처럼 세상에서 생활하고 수련하겠다고 결심했다.

수도원을 떠날 때 나는 여기를 떠나 현실 생활 속으로 돌아가면 아무것도 없다는 걸 잘 알고 있었다. 친구도 없고 학력도 없고 직장과 돈도 없었다. 일체를 포기한 것과 같았다. 하지만 수도원 환경 속에서는 수련할 수 없는 것이다. 그리하여 의연히 수도원을 떠날 결심을 했다.

지금은 이미 7년이 지났다. 7년 중, 사회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일하며 집에서는 어머니에게 효도했다. 어머니는 예전에 당신의 딸을 위해 꼬박 11년을 걱정하셨다. 나는 지금 완전히 건강을 회복했고 파룬궁이 나를 다시 살아나게 했다. 내 생명은 파룬궁을  찾기 위한 것이었다.

스베틀라나 “전법륜이 내 긴 세월의 미혹을 해결해주었다”

스베틀라나
스베틀라나

나는 22세부터 심령상 승화하고 수련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17년 찾던 동안 각종 공법과 종교를 배웠는데 마지막에는 갈수록 방향을 찾지 못했다. 대법을 얻기 전에 나는 요가 공법의 어느 한 문의 사부였지만 사실은 나도 그들을 어디로 이끌고 있는지 명백하지 않았다. 진법을 얻지 못했기에 나는 자신의 마음이 아래로 미끄러지는 느낌을 받았다.

법을 얻기 1년 전에 나는 늘 생각했다. 나는 아직 가장 높은 수련법문과 가장 높은 사부님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마음속에는 희망이 가득했다. 반드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공능이 좀 있는 한 도사를 만나 가장 높은 법문과 사부님의 성함을 물었다. 그는 사부님의 성함은 리훙쯔라고 말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전법륜’을 찾아 통독할 것을 건의했다. 나는 작은 쪽지에 이 이름과 책 이름을 적어 놓았다.

‘전법륜’ 이 책은 나에게 많은 것을 제시해 주었고 지금까지 줄곧 사색하던 많은 문제를 해답해 주었다. 2, 3개월 만에 나는 이전에 배웠던 모든 법문을 포기해야겠다는 인식을 하고 요가 공법 사부 일을 그만두었다.

지금 나는 법을 얻은 지 7년 됐다. 가장 큰 수확은 이는 진법이고 내 마음의 정신적 지주이며 내 가정도 더욱 화목하게 변했다는 것이다. 이전에 나는 늘 참지 못했고 정서가 안정되지 못했으며 이기적이고 게으르며 가정 모순과 충돌을 가져왔다. 지금 나는 자발적으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고 고친다.

친척들은 파룬궁에 모두 좋은 인식을 갖고 있다. 내가 새로 찾은 일은 아이들과 함께 있는 일이다. 나는 자신의 인내심과 선량함과 사랑을 보여주는 데 노력할 것이다. 아이들은 나를 아주 사랑한다. 아이들의 부모들도 내가 매우 온화하고 선량한 사람이라고 말한다.

루보비  “파룬궁은 내가 일생 찾던 것”

루보비
루보비

나는 2013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법을 얻은 시기와 나이로 말하면 비교적 늦다. 내가 책을 2, 3번 읽자 자주 눈물을 흘렸다. 평생 찾던 것을 지금 드디어 찾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전부터 수련 방면의 문제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으면서 관련 서적을 아주 많이 읽었다. 파룬따파를 배운 후, 진정으로 거대한 변화를 느끼게 됐고 위대한 사부님과 위대한 파룬따파가 나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도움을 준 걸 느꼈다. 대법을 수련하면서 나는 이 수련이 제고가 매우 경쾌하고 빠르며 그야말로 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존경하는 사존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우리는 평소에 자비로운 마음과 상화(祥和)한 심태를 유지해야 한다. 그러면 갑자기 무슨 문제와 마주쳤을 때 당신은 그것을 잘 처리할 수 있다. 항상 당신의 마음이 늘 그처럼 자상자비(慈祥慈悲)하면 갑자기 문제가 나타났을 때 당신은 완충적 여지가 있으며, 사고할 여지가 있다.”(전법륜) 파룬궁을 수련한 후 나는 만나는 모순과 충돌은 모두 자신의 마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만약 내가 내려놓고 담담하게 볼 수 있다면 갈등은 고조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나타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끝없는 감사의 뜻을 표한다. 파룬따파를 중생에게 전파함으로써 무수한 사람이 선하게 되고 자신의 마음을 정화하며 영원히 불변하는 우주특성 ‘진(眞)·선(善)·인(忍)’에 동화해 생명이 승화되게 하셨다.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9/327726.html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